티스토리 뷰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인천흉부CT를 찍기 위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인천나은병원의 흉부외과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 하는데요. 참고로 흉부외과란 가슴에 발생한 질환을 주로 수술적인 방법을 통해 치료를 하는 외과분야를 말합니다.



심장이나 폐, 식도 등에 발생한 질환을 진료하고 있는데요. 흉부외과와 관련한 질환은 의료진들의 고도의 기술력을 필요로 하고 있기 때문에 인천나은병원에서는 세계3대 인명사전에 등재 된 전순호 과장이 부임하여 외과적 수술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인천흉부CT를 찍고자 한다면 함께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이러한 인천나은병원은 기존에는 27개의 진료과와 400병상의 입원실로 운영이 되고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흉부외과가 새로이 개설 되면서 28개의 진료과를 갖추게 되었는데요. 외과적인 수술 역시 진행하고 있어 외상을 입은 환자와 특히 폐암과 다한증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체계적인 진료와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인천흉부CT 또한 찍어보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흉부외과가 개설된 인천나은병원에는 세계 3대 인명사전에 등재된 전순호 과장이 부임하여 외래진료와 외과수술을 담당하고 있으시답니다. 2009년도 판 후즈후 인더 월드에 등재 되었으며 흉부외상, 흉강경 내시경, 폐암, 오목가슴, 새가슴, 기흉, 다한증 및 혈관질환 등에 관한 연구 업적을 인정받은 우수한 의료진이기도 한데요. 



한양대학교 의과대학과 대학원을 졸업하고 제주 한라병원의 중환자실에서의 오랜 경력으로 외상환자를 비롯한 중증 환자들을 진료하였습니다. 그래서 인천흉부CT를 찍기 위해 알아보다가 인천나은병원을 찾아주신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인천나은병원의 흉부외과에서는 다한증과 기흉, 폐암 등 흉강경 수술을 포함해 흉부 외상과 폐질환, 종격동 질환, 말초혈관질환 등을 치료하고 있는데요. 주로 가슴 쪽에 발생한 질환을 진료하고 있기 때문에 심장내과 등 다른 과와의 체계적인 진료협력 시스템을 이루어 환자들에게 높은 진료 만족도와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힘쓰고 있답니다.



그리고 꺼져가는 심장을 다시 뛰게 하는 흉부외과!이기도 한데요. 우리나라의 외상환자의 생존율을 높이기 위해 나은병원에서 인천흉부외과를 개설하여 수술적 치료가 가능한 인천흉부CT 등의 시스템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흉부외과를 비롯해 심장내과와 신경외과, 정형외과, 비뇨의학과 등 총28개 진료과가 개설되어있는데요. 그래서 많은 환자들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천나은병원은 365일 24시간 응급의료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응급환자를 위해 매시간 대기하고 있으며 교통사고 등 외상을 입은 환자분의 수술적 치료를 위해 인천흉부CT, 수술 등의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흉부외과를 개설했는데요. 



뇌와 심장혈관 환자들의 골든타임을 사수하기 위해서 뇌와 심장혈관 팀을 개설하여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의료시스템으로 보건복지부 선정 6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바 있으며 인천지역 1위, 전국 응급센터 2위의 보건복지부 평가 결과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인천나은병원은 흉부외과, 심장내과, 신경외과 등을 포함하여 28개의 진료 과가 개설되어 있고, 여러 가지 질병들을 치료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종합병원이기도 합니다. 



400병상의 입원실이 마련되어 있는 것은 물론 심장혈관질환과 뇌혈관질환, 척추통증, 전립선센터 등 12개의 특정 질환의 경우 진료센터가 함께 운영되고 있어 신속하고 집중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는데요. 그러니 인천흉부CT를 받고자 하신다면 이제 인천나은병원을 찾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인천나은병원 홈페이지  [ 링크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