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풍치료 인천나은병원에서 받아야 하는 이유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시대는 예전과 비교했을 때 많은 것들이 발전한 것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단순히 먹고 사

는데 집중했다면 이제는 만족도 높은 삶을 살기 위해서 자신만의 일상을 살아나가고 있는데요. 이 때 기본적으로 지켜져야 하는 게 있다면 건강이랍니다. 하지만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는 질환들은 무척이나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뇌혈관질환은 이전에는 50대 이후에나 생기는 질환으로 여겨졌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30대에서 40대의 젊은 층에서 발병하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 그런 만큼 중풍치료를 받고자 인천나은병원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뇌졸중은 암과 심혈관질환에 이어서 한국인 사망원인 중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혈관이 막히면서 발생하는 뇌경색과 뇌실질에 출혈로 발생하는 뇌출혈을 통칭하는데, 대게 증상이 갑자기 발생하게 되고 제때 중풍치료를 받지 못할 경우 심각한 후유증 증상이 나타나거나 사망에도 이를 수 있는 만큼 조속한 대처가 무척 중요합니다.

인천나은병원은 서울과 경인지역에 위치한 종합병원 중에서 유일하게 뇌졸중센터 인증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곳이기에 내원하셔서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라는데요. 이 뇌졸증센터의 인증은 대한뇌졸중학회에서 부여하는 것이기에 뇌졸중의 치료과정과 시설, 장비, 인력, 환자교육 전반에 걸친 심사 기준을 통과하여야만 받을 수 있답니다. 즉 인천나은병원에서는 환자들이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는 말인데요.

특히 한영민 원장님을 필두로 해서 환자분들이 최선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체계화된 진료협력 이루어 가고 있답니다.

 

 

 

인천나은병원 뇌혈관센터의 주축이신 한영민 원장님에 대해 소개해보자면 중앙일보에서 선정한 한국 뇌수술 5대 명의 중 한분이십니다. 다년간의 임상노하우를 토대로 새로운 치료법을 개발하신 것은 물론 환자분들의 뇌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으신데요. 이를 위해 컨퍼런스를 통해 임상토론과 치료법 논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중풍치료를 받고자 하신다면 인천나은병원과 함께해보시기 바라는데요.

 

 

 

한쪽 팔이나 다리, 얼굴에 감각이상 발생하거나 마비가 발생한다면, 한쪽 눈이 보이지 않거나 물체가 둘로 보인다면, 상대방에게 말을 알아들을 수 없게 하고 있다면, 갑자기 심하게 두통이 발생하거나 의식이 혼미해지나면 급히 중풍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황일 수 있는 만큼 서둘러 뇌졸중센터를 찾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뇌졸중이 발생하는 이유는 무척 다양한데요. 나이가 들면서 뇌와 혈관이 노화되는 게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고혈압이나 당뇨, 심장질환, 동맥경화증 같은 기저질환을 가지고 있거나 흡연, 음주,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거나 비만, 운동부족인 경우도 위험요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뇌졸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흡연, 음주를 피하는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이는 뇌졸중관리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기저질환을 관리하는 것에도 도움을 줄 수 있기에 꼭 실천하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365일 24시간 응급진료가 가능한 인천나은병원은 골든타임을 사수하기 위해 뇌와 심장 혈관팀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24시간 응급 수술시스템을 가동하며 위급한 상황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중풍치료를 받고자 한다면 인천나은병원을 찾아주시기 바라는데요.

 

 

 

더구나 코로나바이러스19가 유행하는 만큼 국민안심병원B형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호흡기 질환이 있는 환자들과 구별하여 진료하고 있기에 혹시 있을지 모르는 병원내 감염을 최소화하면서 중풍치료를 받을 수 있으니 함께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